建党百年 banner 222_01_副本.jpg

현재 위치 :  >> 특집 >> 제4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 >> 본문

녹색 저탄소와 친환경 철학을 구현하는 첨단기술


2021-11-08      

11월 5일, 제4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가 열렸다. 이번 CIIE는 이전에 기술장비 전시존에서 설치했던 에너지 절감 및 친환경 전문존에너지·저탄소 및 친환경 기술 전문존으로 개조해 각 국은 청정에너지, 저탄소와 관련된 최신 상품을 선보였다.  

 

기자가 촬영한 사진으로 저탄소, 친환경 기술을 감상해보자.  

 

 

미국 기업인 다우(Dow)와 하이파이(HiPhi)가 함께 개발한 차량 탑재 LUXSENSETM 유기실리콘 피력이다. 이번 전시에 이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사진/돤웨이(段崴)  

 

 

 

미쉐린이 이번 박람회에 전시한 미션 H24(Mission H24) 수소 연료 전지차  사진/돤웨이(段崴)

 

피렐리(Pirelli)가 선보인 CYBER 타이어 및 4대 타이어 기술  사진/돤웨이(段崴)

 

현대자동차가 선보인 자동차 풀-플랫(Full-Flat) 시스템   사진/돤웨이(段崴)

 

미국 에너지 기술 기업인 베이커 휴즈 전시존에서 선보인 각종 밸브  사진/돤웨이(段崴)

 

캐터필러(Caterpillar) 산하 브랜드인 MWM가 선보인 가스 발전기 세트  사진/돤웨이(段崴)

 

엡손(Epson)이 선보인 디지털 인공지능 농업 솔루션  사진/돤웨이(段崴)

 

폭스바겐 전시존  사진/돤웨이(段崴)

 

240

< >
banner 小.png

서예로 3국 감정을 다지다

글로 사상을 표현하고 서예로 감정을 나타낸다. 한자문화권 나라인 중·일·한 3국에 있어 서예는 3국 수천년 간 공유해온 문화 성과물이다.

읽기 원문>>

‘기댈 곳 있는 노년’에서 ‘즐길수 있는 노년’으로

일반적으로 한 사회에서 총인구 중 60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이 10%이거나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이 7% 이상일 때 해당 사회가 고령화 사회로 진입했다고 간주한다.

읽기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