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 최신뉴스 >> 본문

제 1회 다국적 기업 리더 서밋 칭다오서 열려


2019-10-21      

제1회 다국적 기업 리더 서밋  

 

10월 19일, 제1회 다국적 기업 리더 서밋이 산둥()성 칭다오()에서 개막했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시 주석은 중국 개혁개방 40여 년의 역사 과정에서 다국적 기업은 중요한 참여자이자 목격자, 수혜자로서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다.

 

시 주석은 중국 개방의 대문이 갈수록 크게 열리고 사업환경이 점점 더 개선되면서, 글로벌 다국적 기업을 위한 기회가 갈수록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중국은 글로벌 기업이 중국에 투자해 번창하며 호혜윈윈을 실현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열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중국 상무부와 산둥성인민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1회 칭다오 다국적 기업 리더 서밋에서는 ‘다국적 기업과 중국’을 주제로 비공개회의, 동시 세션, 협력 로드쇼 등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서밋은 다국적 기업을 위한 첫 번째 고위층 서밋으로, 다국적 기업에 관한 의제를 논의하고, 고위층 리더들의 요구사항과 경영 겸험을 공유하며, 자원을 이어주는 수준 높은 플랫폼이다.

 

최근 몇 년간, 중국의 개방과 함께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시장을 해외 시장의 중요한 부분으로 여기며 중요시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들은 빠르게 성장 중인 중국 시장에서 발전의 기회를 얻으며 중국 경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차오(曹夢玥)

 

240

< >
网站专题小背景02.png

광시와 한국, 맞잡은 두 손으로 쓴 우정의 새 장

초여름의 광시(廣西) 난닝(南寧)시에서 교류의 축제가 열려 중한 양국 국민들간 마음의 거리를 더욱 좁혀주었다.

읽기 원문>>

중한 인문교류를 활성화한 성대한 축제

오랜 역사를 함께 한 이웃인 중국과 한국처럼, 광둥(廣東)성과 한국 역시 경제·무역·인문 등의 분야에서 교류와 협력을 지속하며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왔다.

읽기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