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 영상 >> 본문

고은과 함께 보는 에어쇼


2017-01-16      인민화보

 

얼마 전 여러분과 함께 아름다운 항저우를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고은과 인민화보사의 완취안 사진기자가 여러분께 아주 특별하고 익사이팅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중국 주하이 에어쇼입니다.

 

 

 

제11회 ‘에어쇼 차이나’는 광둥(廣東)성 주하이(珠海)시 항공전시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에어쇼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으며, 42개 나라와 지역에서 70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최첨단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에어쇼에는 중국 공군과 외국 공군이 군용기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에어쇼를 펼쳤습니다. 중국 인민해방군 공군의 ‘팔일(八一)’ 곡예 비행대 외에도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특수 곡예비행대 중 하나인 영국 공군 ‘레드 애로우(Red Arrows)’가 에어쇼에서 화려한 곡예비행을 보여줬으며 러시아 공군인 ‘러시안 나이츠’, ‘스트리치’ 곡예비행대는 처음으로 합동 공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파키스탄 공군이 에어쇼에 참가했습니다. 총 4개국(중국·러시아·영국·파키스탄) 공군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에어쇼는 관람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번 에어쇼는 지금까지 중국에서 열렸던 에어쇼 중에서 외국 공군이 가장 많이 참가한 에어쇼입니다.

 

 

 

인민화보

고은과 함께 보는 ‘양회(兩會)’ -징진지(京津冀, 베이징, 허베이, 톈진)협력발전
고은과 함께 보는 ‘양회(兩會)’ -양회, 어디까지 알고 있니?

240

< >
微信图片_20210416152309.png

팬데믹 뚫고 중국 유학길에 오른 사람들

중한 양국간 상대방 국가에서 유학하는 학생의 수는 자국내 전체 유학생 수 가운데 각자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읽기 원문>>

논쟁 재점화된 한국 드라마 속 ‘중국 간접광고’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양한 광고를 접하게 된다. 광고는 이미 생활 속 곳곳에 스며들었다.

읽기 원문>>